광주 상무지구에서 맛있는 중화요리를 소개합니다~ ㅎ

백종원하면 요식업계에서 알아주시는 분이잖아요

그래서 그 이름만 믿고 가 보았습니다~

탕수육이랑 짬뽕을 먹었는데요

기존의 탕수육이랑 다르게 튀김옷이 쫄깃쫄깃하다고 해야 하나요

입에 쫙쫙(?) 달라붓는 식감이 좋아요 ㅎㅎ

드셔보시면 무슨 말인지 아실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짬뽕은요 맵지 않구요

재료도 많이 들어가 있지만 배추김치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신선했어요~

 

 

 

 

 

 

by 이슬비★ 2015.12.08 22:27
  • mer3350 2015.12.08 23:53 신고 ADDR EDIT/DEL REPLY

    찹쌀 탕수육같아요
    와..정말 맛있겠어요^^

  • 단홍시 2015.12.09 00:07 신고 ADDR EDIT/DEL REPLY

    이햐.. 맛있겠어요... 배추가 많이 들어갔으니 국물도 시원할테고... 맛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탕수육은 소스가 따로 나와서 찍어먹었음 더 맛있었겠어요..ㅎㅎ 순전히 제 생각입니다. 전 소스따로가 좋아용~~ㅎㅎ

  • 호옷옷 2015.12.09 16:18 신고 ADDR EDIT/DEL REPLY

    너무치명적이에요!!!
    식욕을 부르잖아요!!ㅎㅎ

  • 뚱별 2015.12.10 10:47 신고 ADDR EDIT/DEL REPLY

    오늘따라 맛있는 음식들이 왜이리 많은지ㅠㅠ 체인점이니 조만간 먹으러가야겠어요ㅋㅋ

  • 단홍시 2015.12.16 00:48 신고 ADDR EDIT/DEL REPLY

    이햐..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네요.. 개인적으로 탕수육을 정말 좋아하는데.. 한번 맛보고 싶어요~
    그런데..아쉽게도 아직 우리동네는 없는듯 합니다..ㅜㅜ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