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 기독교인들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실때 하늘의 구름을 타고  큰 영광과 천천만만 천사들과 함께 오셔서 세상을 심판하고 믿는 자들을 구원하여 하늘로 올리우신다고 알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은 어떻게 되어있을까요?

 

 
<눅21장27~28절>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리라 하시더라.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주의 임하심(재림)과 세상 끝에 징조를 말씀하고 있습니다.

구름타고 오시는 재림예수님께서 세상을 심판하고 멸망하는 것이 아니라.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리라 일어나 머리를 들라하셨습니다.
이것은 천국갈 준비를 하라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세상 기독교인들이 생각하는 재림과 성경에 증거하고 있는 재림은 큰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들이 알아야 할 것은 그리스도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에 대하여 생각해 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세상 기독교인들은 재림예수님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이 실제 하늘의 구름으로 알고 있습니다.
구름이 기독교인들이 생각하는 실제 구름이 아니고 비유일수도 있습니다.
만일 성도들이 이문제를 정확하게 알지 못한다면 재림예수님을 올바로 영접하지 못하고 구원받지 못하게 됩니다.

 

 

구름은 무엇을 비유할까요?

이것을 알기 위해서는 2000년전에 구원자 곧 그리스도로 오신 초림예수님이 이 땅에 오시는 예언을 연구하게 되면 알수 있습니다.

 

 

<단7장13절>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리라.

 

 

인자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하나님께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는다고 했습니다.

예언따라 이 땅에 와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는 분이 누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마28장18절>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요17장10절> 내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요 아버지의 것은 내 것이온데 내가 저희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았나이다.

 

 

<눅22장29절>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 것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는 인자는 초림예수님입니다.

초림예수님은 마리아에 몸을 통해서 아기로 사람의 모습 곧 육체로 오셨습니다.

 

그러므로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것은 비유로서 육체로 오실것을 예언했습니다.

 

 

왜 재림예수님은 이 땅에 오실때 육체로 오셔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눅18장8절>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재림시 이루어질 예언의 말씀입니다.

재림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실때 이 세상에는 그를 믿는 자가 없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 다고 하는 교회들이 세상에 이렇게 많은데 왜 예수님께서는 믿음을 볼수 없다고 하셨을까요?

 

 

이것은 하나님이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참된 믿음을 가진 성도들이 없다는 것입니다.

구원에 합당한 믿음을 가진 성도들이 없기 때문에 안타까워하면서 세상에서 믿음이 보겠느냐 했습니다.

 

 

구원을 받을 자가 없기에 하나님께서는 참된 믿음을 심어주시기 위해 이 땅에 다시 육체로 임하시는 것입니다.

 

 

<히9장28절> 자기를 바라는 자를 구원하기 위하여 두번째 나타나리라.

 

 


심판전에 먼저는 구원받을 백성 곧 성도들을 모으시고 참 진리로 인도하시며하나님의 믿음을 세우고 구원의 합당한 자로 거듭나게 하여 주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두번째 육체를 입고 재림하실 예언을 믿어야 합니다.

 

 

 

 

by 이슬비★ 2016.01.09 23:32
| 1 2 3 4 5 6 7 8 ··· 51 |